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 사랑해요

구입해본 클렌징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 초특가 알려드려요
현시간 쎄일전금액 37% 8,900원에서 세일금액
5,520원 핫딜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76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 상품구매


사랑해요 아리얼! 우윳빛깔 클렌징 티슈! 영원히 함께해 | 인생템이예요.
매번 클렌징 티슈 쓰고 나면 얼굴이 따끔거리고 사용하고 나서 끈끈하게 말라버려 찝찝했는데, 이 티슈는 혁명이예요!
부드럽고 자극없는데다가 메이크업은 왜이렇게 잘 닦여요?! 닦은 후에는 물세수한 냥 개운해서 피곤할 땐 이걸로 화장만 지우고 꿈나라행입니다zzz 그래도 전혀 찝찝하지 않고 다음날 트러블 올라오거나 기름 좔좔 흐르는 게 없어요!
향은 오찌나 상콤하고 맛있는 레몬향이 나는지 레몬캔디 먹고 싶어집니다ㅋㅋ
벌써 몇번째 재구매인지 몰라욬ㅋㅋ 이전엔 올리브영에서 비싸게 주고서라도 사서 썼는데 쿠팡에서 싸게 파는 걸 알고 나서는 몇개씩 쟁여놓고 있습니다ㅋㅋ
집에서도 쓰고, 메이크업 상콤하고 깔끔하게 지울 수 없는 여행지, 출장지에서도 쓰고, 점심시간에 수정화장을하고 싶거나 기름진 얼굴 깔꼼하게 지우고 산뜻하게 재화장할 때도 쓰고 너무너무 잘 활용하고 있어요!!


클렌징워터도 아주 충분히 적셔져 있음. | 저는 클렌징티슈에 클렌징 오일이 함유되어 막 기름기있고 미끄덩거리는 걸 싫어하거든요…
이건 그렇지 않아서 애용중입니다. 오일이 들어가있지 않아도 잘 지워짐. 향기도 좋음.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 단일상품, 1개확실히 다른 클렌징티슈보다 저자극입니다.지울때 엄청부드러워요.볼 빨개짐,따가움도 없구요,써본것중 일등입니닷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 단일상품, 1개좋아요! 유분기 없이 산뜻해서 좋고 원래 마스카라랑 아이라이너는 안 써서 모르겠지만 화장도 잘 지워지는 편이에여 여행 가서 유용하게 썻습니당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 단일상품, 1개눈화장을 진하게 하는 편인데 잘 안지워져요. 아이클렌져랑 같이 사용해야 할 듯.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 상품구매


The post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 사랑해요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