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민 베이직 브이넥 롱니트

구입해본 원피스 제이민 베이직 브이넥 롱니트 깜짝세일 소개합니다
금일 쎄일전비용 에서 쎄일가격
원 할인가격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coupa.ng coupa.ng

제이민 베이직 브이넥 롱니트 상품구매


66분까지는 예뿌겠어요 77부터는 ㅠㅠ | 두두둥~~기다리던 니트원피쑤와 롱남방을 받은후
남방먼저!~~착복!
훌륭한 싸이즈에 원단 넘~~잘 샀따고 흐뭇함도 잠시…
니트 원피쓰를 개봉함과 동시에 불쾌ㅠㅠ
묵은 지하 곰팡이 냄새가 확~~ 옷장사 경험이 있는제 직감으론 재고 일것 같습니다.
일단 이만원도 안돼는 가격에 롱니트 원피쓰라니 실값이라 여기고 그냥 빨아서 남을 주든…집에서 입든….
싸이즈가 프리라 그런지 77 상의 입는 저한텐 타이트 하네요..ㅡ.ㅡ
남방만 골고루 살껄…ㅜㅠ 후회와 교훈이 한바가지…
세탁후 착용 리뷰 다시 올려 드릴께요.


제이민 베이직 브이넥 롱니트, 블랙, FREE싼가격에 산거라 만족합니다 가슴팍에 올이하나 삐져나온게 흠이지만 까만색이라 뭐 ^^ 그리고 이옷을 입기전에 한번 빨아서 입으시던 찍찍로 한번 훌터서 입으세요 털가루가 많아요 제 키가168~9에 꽉찬 66입니다 ㅋㅋㅋ 팔 길이는 손목시계차는 곳까지 오는데 좀 짧은듯하고 앞쪽 기장이 무릎까지옵니다 롱부츠를 신으면 어울릴듯 사진처럼 펑퍼짐하게 입고싶었는데 ㅜ.ㅜ 다음엔 모델 키와 사이즈를 올려주세요 그래야 더 와닿습니다


제이민 베이직 브이넥 롱니트, 블랙, FREE솔직히 모델입고찍은거랑 판매하는거 비슷한거 보내시는거아닌가요? 모델은 얼마나 작고 말랐길래 길이 감이라던지 브이넥 파인거라던지 이렇게 다를수있죠?
모델은 브이넥부분은 쇄골이 보이는데
지금옷은 목바로 밑에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뭐진짜 이런옷을 팔수있죠….??
팔부분도 커서 손이 다가려지고도 남아도는데..
이건 정말 디자인만 비슷한 다른상품 파는것같네요
정말 기분이 별로네요
반품신청 할께요


제이민 베이직 브이넥 롱니트, 블랙, FREE많이 두꺼워서 무겁습니다. 얇은 소재를 찾는 사람에게는 별로입니다.. 저는 대체로 마음에 들었어요. 가격대비 딱 그만큼이에요… 추울때는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잘못 빨면 보풀이 대박일 것 같구요… 디자인상 목뒷부분이 이상해요… 잠깐 잘 입을 것 같습니다. 전 대체로 만족이에요 몸매를 전체적으로 가려줘서 좋았어요…


제이민 베이직 브이넥 롱니트, 블랙, FREE후기에 배송이 느리다는 글이 많아 한참 기다려야겠다 싶었는데 배송 바로 왔네여!!162-52 인데 저한테는 길이 폭 전부 만족합니다~~^^도톰해서 좋구여!!모델핏이 목부분 많이 파여있어 걱정했는데 후기보고 목 거의 파이지 않았다 해서 저는 더 만족하며 구매했네여!!^^핏 예쁘게 나와여!!^^


coupa.ng coupa.ng

제이민 베이직 브이넥 롱니트 상품구매


The post 제이민 베이직 브이넥 롱니트 appeared first on 락피아.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