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출판사 EVA 한글 자석 퍼즐 랜덤발송 괜찮아요

제가 궁금한상품 자석퍼즐교구 삼성출판사 EVA 한글 자석 퍼즐 랜덤발송 적극추천 이런상품어때요
오늘 원가 30% 5,500원에서 쎄일가격
3,840원 최저가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92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삼성출판사 EVA 한글 자석 퍼즐 랜덤발송 상품구매


괜찮아요 강추 | 저희애는 올해 5살이 되어서
한글 좀 가르칠겸 해서
자석으로 된거 찾고 있었는데
가격도 싸고 좋은거 주문하게 되었어요

크기는 작은것도 큰것도 아니고 중간이고
매트처럼 푹신하지는 않지만 느낌은 좋았어요
뒷판도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냉장고 옆쪽이나 칠판에 붙여서
뗏다 끼여놓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붙여보니 잘붙어있어서 좋았어요
가격까지 싼데 컬러티가 좋네요
저희아이들이 좋은지 놀이를 하고
정리까지 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더라고요

후기에서 냄새를 얘기를 했는데
맞아요
냄새가 나긴 하지만 역하지는 않아요
하루이틀뒤면 빨리 빠질것 같아요ㅋㅋ

꼭 한글을 조금씩 뗐으면 좋겠어요
잘사용할게요


폭신폭신 부드러운 EVA 자석글자, 완전 강추! | 가격대비 너무 좋아요!

자음이 더 필요해서 찾아보다가 구매했는데 두개씩 있으니 좋구요, 던지거나 붙일때 자석이 따로 분리되지 않고 소리도 나지. 않아 좋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네요.
가격도 저렴한데 품질이 참 좋네요.


한글 첫걸음에 도움이 되길~ | 여섯살 막내를 위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은 연필 한번 쥐고 글자공부 하나 집에서 시키지 않았는데 올해부터 유치원에 가면 잘하고 못하고의 여부를 떠나 아이가 위축될듯해 조금씩 준비하려고 구입을 해봤습니다 또래 친구들은 책을 읽는건 물론 쌍자음 문장 받아쓰기까지 다 한다며 열을 올리는데 늦둥이 막내를 키우는 우리집은 남의집 일처럼 만사태평이니… 솔직히 위에 아이들을 키워봤기에 그리 유난 떨지 않아도 된다는걸 알지만 며칠전 유치원 OT에 참석해 보니 현실은 또 그렇게 안되네요 ㅠㅠ

공부라기 보단 아이와 함께 놀아줄 요량으로 두셋트를 주문했는데 첫 개봉시 화학약품처리 냄새가 강하게 나길래 통풍이 잘되는 베란다 건조대에 두시간가량 놔뒀더니 냄새가 많이 사라졌고 다음날부턴 냄새 아예 없습니다 EVA소재라 도톰하면서도 촉감도 좋고 자석이 분리되는 일도 전혀 없답니다

아이마다 성향도 다르고 받아들이는 시기도 달라 좀더 시기를 늦춘거 뿐이고 강제적으로 시키는것보다 스스로 받아들일 준비가 되기까지 기다려 주는게 더 힘든일인데…ㅠㅠ
암튼 조금 늦게 시작하는 아이지만 3일만에 자기 이름 쓰는거 마스터하고 글자 다 빼내어 기차놀이하며 잘 갖고 놀고 있습니다 꾸준하게 천천히 놀이학습 하면서 좋은 TIP있으면 추가후기 올려 보겠습니다 ^^


삼성출판사 EVA 한글 자석 퍼즐 랜덤발송, 1개, 41피스구매일 : 2020.02.21.
배송일 : 로캣와우 당일
구매가 : 3,840원 x 2개

보드만 큰 거 사 놓고 매번 마카로 그림만 그리다가 이제 한글공부를 해볼까 하고 구매해봅니다.

참 마음에 드는 게 없네요.
내가 찾던 조건은
1. 말랑한 소재
2. 단순한 색
3. 모음 ㅐ, ㅒ가 있을 것
4. 개수가 모자라지 않게 2-3개씩 있을 것
5. 한글, 알파벳 대문자, 소문자, 숫자 구비.

가성비를 따져서는 플레이*스 자석글자 세트가 가장 좋은 듯. 그러나, 내가 딱딱한 걸 개인적으로 선호하지 않아 몇번이고 주문하려다 멈칫멈칙 했네요.

삼성출판사 EVA는 소문자가 없고…

아리*띠나 맘*보드 판모양 제품은 ㅐㅒ가 없고…색이 너무 파스텔로 알록달록하고, 시간이 지나면 글자가 지워지는 단점이…아 놔…

그래서 입맛대로 글자별로 구매 결정.

한글 : 삼성출판사 한글자석 2세트. 소프트한 재질. 글자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단순명료한 색감. ㅐㅒ있음.

알파벳 대문자 : 이미 익힌 글자. 문장 처음에만 필요하므로 추가구매없이 아기때 구매했던 아리*띠 1세트

알파벳 소문자 : 맘*보드 소문자 2~3세트. 벌써부터 영어말고 한국어를 외치는 아드님. 색감으로 부드럽게 접근하겠다는 엄마의 생각.

숫자 : 맘*보드 구매하며 받은 1세트에 추가 1세트….

구매하고 받아보니, 모두 같은 세트로 구비할 필요는 없어보이네요. 각 글자마다 특성이 있어 구분하기도 좋구요.

가성비는 세트 구매보다 떨어지지만 혼자 만족하고 있어요.^^


삼성출판사 EVA 한글 자석 퍼즐 랜덤발송, 1개, 41피스5살 3살 아이 있구요. 자석칠판이 있는데 펜으로 써주면서 하는건 아이가 별로 흥미도 못 느끼는거 같고 계속 옆에서 같이 해주는것도 한계가 있어 좀 더 한글에 흥미도 가지고 혼자서도 잘 놀 수 있을만한걸 찾다가 구매했어요. 처음엔 플라스틱으로 된 거 봤는데 뒤에 자석이 따로 떨어진다는걸 보고나니 별로더라구요. 이건 후기에도 그런거없이 좋다고해서 한글 숫자 알파벳으로 샀어요. 우선 한글만 꺼내서 해봤는데 가볍고 폭신폭신하니까 아이들이 좋아해요. 아이들 손에 쥐고 만지기에 딱 좋은 크기이고 날카로운 게 없어서 좋아요. 칠판에 붙여서 놀기도 하고 블럭 쌓기처럼 쌓으면서도 놀고 자연스럽게 글자랑 친해지기 좋은거 같네요.

★ 냄새는 처음에 꺼내면 좀 많이 나긴하는데 금방 없어진거 같아요. 처음에 뜯어내면 자잘한 자석 부스러기?!같은 게 좀 떨어져요. 유아매트 위에 펼쳐놓고 놀면서 틈틈이 닦아내고 그러다보면 점점 안 나오긴 하더라구요. 이래저래 뜯어내고 남은 틀은 그냥 버렸어요. 어차피 통에 담아 보관할거라서 필요없더라구요. 끼웠다뺐다 하는 놀이 좋아하는 아이들은 틀에 맞추는 놀이해도 괜찮을 듯 싶네요.


삼성출판사 EVA 한글 자석 퍼즐 랜덤발송 상품구매


The post 삼성출판사 EVA 한글 자석 퍼즐 랜덤발송 괜찮아요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